여행

[두바이여행] 두바이 올드시티 알시프(Al Seef) 스타벅스 후기

tothflv 2023. 9. 19. 19:21
728x90

 



두바이 올드시티 알시프(Al Seef) 스타벅스 후기



 

 

 

 

 

 

두바이여행 오면 꼭 들려야하는 스타벅스에요! 두바이 올드시티 알시프(Al Seef)에 있는 스타벅스입니당 ㅎㅎ 알시프(Al Seef)는 두바이 역사지구에 있는 전통시장으로, 예전 아라비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전통 가옥들과 각종 기념품들, 아바야 등 시장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요. 전 택시를 타고 알시프에 내려달라고 했는데 스타벅스랑 좀 떨어진 곳에 내렸더니 걸어가다가 타 죽는줄 알았어요..ㅎㅎ 알시프 택시 승하차 하는 곳이 있으니까 거기서 내리세요! 그리고 시장 끝에 두바이 금 시장인 골드 수크(Gold souk)로 가는 배를 타고 골드 수크 구경도 가능하니 시간이 되면 들려봐도 좋을 거 같아요!

 

 

 

 

 

 

스타벅스로 가는 길인데 전통가옥들이 너무 멋있어요.ㅎㅎ

 

 

 

 

 

 

 

 

걷다보니 상점들이 보이기 시작해요. 스타벅스 쪽으로 갈수록 상점들이 더 많아 지니까 처음 들어가는 곳에서 바로 구매하지 마시고 여러군데 구경하고 가격비교 후에 구매하세요! 흥정도 꼭꼭 하세요!!!

 

 

 

 

 

 

 

 

다양한 종류의 아바야가 있어요. 아부다비에서 그랜드모스크를 가야해서 아바야를 구매했어야 되서 여러 상점들을 돌아다녔어요.

 

 

 

 

 

 

 

 

 

들어가자마자 스카프 매주고 아바야 입히려고 해서 당당하게 싫다고 하고 구경하다가 진주 팔지 구매했어요. ㅎㅎ 처음에 딜하려고 비싸다고 하면서 깍으려고 했더니 쉽지 않더라구요. ㅋㅋ 그럴땐 안산다고 다른데 간다고 해보세용 ㅎㅎ

 

 



 

 

 

천막이 있어도 더워요. 덥다는 말 백번 넘게 말한거 같아요. ㅋㅋ

 

 

 

 

 

 

 


모자, 선글라스, 티, 식당 등 없는게 없어요.ㅎㅎ 디르함이 많았으면 여기서 쇼핑 많이 했을거 같아용 ㅎㅎ

 

 

 

 

 

 

 

 

 

걷는데 의자가 보여서 인증샷 남기기 😎

 

 

 

 

 

 

 

 

 

운하 근처에 식당들이 있어서 너무 덮지만 않으면 테라스에서 맥주 한잔하면 좋을 거 같아용 ㅎㅎ

 

 

 

 

 

 

 

 

첫번째 사진이 택시 승하차 하는 곳이에요. 여기서 5분정도 가면 스타벅스가 나와요.

 

 

 

 

 

 

 

 


드디어 도착한 스타벅스!! 아라비아 감성 미쳤어요.. 더워서 테라스에 사람들 별로 없니까 편하게 인생샷 찍으세용 ㅎㅎ

 

 

 

 

 

 

 


전 열심히 사진 찍어서 인생샷 건졌어용!! 😎 

 

 

 

 

 

 

 

스타벅스 베이커리랑 음료 메뉴판이니 참고하세요!ㅎㅎ

 

 

 

 

 

 

 

 

 

구경 다하고 택시타고 숙소로 갔어용ㅎㅎ 택시 승하차 하는 곳은 첫번째 사진의 장소이니까 꼭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