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두바이여행] 두바이 금 커피(아르마니 호텔/골드 카푸치노) 후기

tothflv 2023. 9. 14. 13:27
728x90

 


두바이 금커피(골드 카푸치노) 후기


 

 

 

 

 

 

두바이에 금 커피가 있다고 해서 찾아보니 호텔에서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각 호텔마다 커피에 금 데코가 달랐어요. 전 아르마니 호텔에 골드 카푸치노를 먹어본 후기 알려드릴께요!

 

 

 

 

 

두바이 여행두바이 여행지 추천

 

 

아르마니 호텔은 부르즈칼리파 안에 있는 호텔이에요. 

 

 

 

 

 

두바이 금커피두바이 금라떼

 

 

택시타고 들어오는데 입구에서 왜 방문하는지 물어보더라구요.. 호텔 투숙객 아니면 안되는건지.. 당황했지만 아르마니호텔에 골드 카푸치노 먹으러 왔다고 당당하게 말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두바이 아르마니호텔두바이 아르마니호텔 금커피

 

 

여행을 나름 많이 다녀보면서 호텔도 많이 가봤는데 아르마니 호텔은 처음이라 기대되었어용 ㅎㅎ 

 

 

 

 

 

 

 

골드 카푸치노골드커피

 

 

여기는 로비입니당. ㅎㅎ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쇼파나 의자가 많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두바이몰두바이 가볼만한 곳

 

 

로비층에 라운지가 있어서 이동하기에 편하더라구요. 사람들이 너무 많을까봐 걱정했는데 저희 포함 5명 정도 있었어요. ㅎㅎ 

 

 

 

 

 

 

두바이여행 코스부르즈칼리파

 

 

저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ㅎㅎ 블라인드가 없었으면 밖에 분수도 보여서 좋았을꺼 같은데 아쉽..ㅎㅎ

 

 

 

 

 

 

 

두바이 금 커피(아르마니 호텔/골드 카푸치노)6월 두바이여행

 

 

아르마니 호텔 설탕 등 커피나 티에 타서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골드 마카롱금 마카롱

 

 

드디어 골드 카푸치노!! 각자 한 잔씩 시켰는데 금 마카롱이랑 초콜렛을 같이 주네용 ㅎㅎ

 

 

두바이 호텔두바이 호텔 추천

 

 

카푸치노 위에 얇게 금이 올라간거라서 금 맛은 거의 안나요. 아무 맛이 없어요..ㅎㅎ 카푸치노랑 마카롱, 초콜렛 다 맛있었어요. 마카롱은 따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ㅎㅎ

 

 

 

 

두바이에서 금 커피(골드 카푸치노) 드시고 싶은 분은 아르마니 호텔에서 드셔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거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