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

[내돈내산] 케라스타즈 제네시스 테르미크 트리트먼트 사용후기

tothflv 2023. 4. 25. 00:03
728x90

 



케라스타즈 제네시스 테르미크 트리트먼트 사용후기

 


 

 

 

 

 

머리 말릴 때 바르는 트리트먼트를 찾다가 우연히 케라스타즈 제네시스 테르미크 트리트먼트를 알게되서 구매해봤어요ㅎㅎ

 

 

 

 

용기부터 핑크컬러가 맘에 들었어요ㅎㅎ 전 네이버쇼핑 케라스타즈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했어요. 이벤트 중인 제네시스 테르미크 본품 150ml + 제네시스 방 샴푸 30ml + 쇼핑백 기획세트를 구매했는데 바로 다음날 받았어요. 에델바이스 추출물과 생강 추출물이 모발볼륨을 더 풍성하고 튼튼하게 가꾸어주고 볼륨업 효과가 있다고 해요. 

 

 

 

 

 

 

스프레이 용기로 되어있어서 손이 끈적끈적 해지지 않고 바쁜 아침에 머리에 바로 뿌리고 나오면 되서 사용하기 너무 편했어요. 제형은 앰플 같아요. 살짝 흐르는 제형이고 향은 화이트 머스크향 + 꽂향이 은은하게나요. 고급스러운 향이여서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이에요ㅎㅎ 샘플로 온  샴푸도 시용해봤는데 향은 같고 머리결이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져서 다음에 본품으로 구매 해보려구요!ㅎㅎ 사용방법은 머리가 젖은상태에서 드라이기 사용전에 해주시면 돼요. 헤어스타일링 한 후에 부시시 할 때 뿌려줘도 좋아요. 다 사용할 때 마다 재구매하고 있어요. 지금 네이버 쇼핑에서 54,000원에 판매하고 있고 스프레이형 트리트먼트 찾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봐도 좋을 거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