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

"[셀린느 트리옹프 플랩 카드 지갑] - 샤이니 카프스킨(브론즈) 구매 후기(셀린느 공식사이트)"

tothflv 2024. 10. 9. 16:17
728x90

 

 

.



셀린느 트리옹프 카드 지갑 브론즈 후기







 

 

- 가격: ₩730,000원
- 컬러: 브론즈

- 구매처: 셀린느 공식 사이트
- 사이즈: 10 X 7.5 X 2 (CM)

 

 

셀린느의 다양한 카드지갑 중에 어떤걸로 살지 고민 많이하고 고른 트리옹프 플랩 카드 지갑(샤이니 카프스킨) 브론즈 컬러이며 셀린느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했고  배송은 하루 만에 받았어요!ㅎㅎ 언박싱 해볼께요~~~~~~~~~~

 

 

 

우선 박스를 뜯기 편하도록 포장한게 너무 센스 있었어요ㅎㅎ 가위나 칼 없이 박스 테이프 뜯다가 손톱 망가지는 경우가 있는데 손으로 뜯기 쉽게 포장 되어 있는게 좋았어요. 박스 뜯어보니 쿠션으로 고정해서 지갑이 움직이지 않게 잘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구성품은 지갑, 쇼핑백, 보증서, 구매 내역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 외에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할 때 카드도 작성할 수 있어서 선물할 때 잘 활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쇼핑백이 꽤 크고 지갑이 들어있는 상자의 포장도 너무 예쁘게 왔네요ㅎㅎ 상자를 열면 지갑이 들어 있는 블랙 파우치가 있어요.

 

 

 

 

 

 

 

 

 

지갑 디자인 떄문에 고민을 진짜 많이 했는데요... 클래식 하면서 셀린느 금장 로고가 있는 디자인을 선호해서 트리옹프 플랩 카드 지갑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블랙, 브론즈 컬러중에 고민했는데 블랙은 너무 흔해서 더 고급스러운 브론즈 컬러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브론즈 컬러가 브라운 컬러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너무 진하지 않고 또 너무 밝지 않은 딱!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컬러더라구요! 상자 열자마자 와~ 너무 잘 샀다 생각했어요ㅎㅎ

 

 

 

 

 

지갑 내부에도 셀린느 금장 로그가 있고, 외부 포켓은 1개로 되어 있어요. 가죽은 카프스킨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해요. 플랩 구조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한 제품이에요.

 

 

 

 

 

 

 

 

 

지갑 내부는 메인 수납공간 1개, 카드 슬롯 2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수납공간이 많이 넉넉하지는 않아서 현금은 지폐 5장 정도가 수납하기 좋아 보여요.ㅎㅎ

 

 

 

 

 

 

 

 

 

요즘은 카드만 들고 다녀서 수납공간은 딱 인거 같아요. 카드 뒤에 외부 포켓 1개가 추가로 있어서 자주 쓰는 카드 넣어두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컬러가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워서 너무 너무 만족한 지갑이에요! 그리고 지갑 크기가 한손에 딱 잡히는 사이즈라서 가방에자리 차지도 안해서 좋았어요. 셀린느 지갑 고민중이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