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

[내돈내산/올리브영 스크럽] 플루 퍼퓸드 슈가 바디 스크럽 플뢰르 솝 후기

tothflv 2023. 9. 8. 22:16
728x90

 



[올리브영 추천템] 플루 퍼퓸드 슈가 바디 스크럽 플뢰르 솝 내돈내산 후기



 

 

 

 

 

 

일주일에 한번씩은 바디 스크럽 필수이잖아요?ㅎㅎ 이번에 올리브영 빅세일에 구매한 플루 퍼퓸드 슈가 바디 스크럽 플뢰르 솝 내돈내산 후기 알려드릴께요!

 

 

 

 

플루 퍼퓸드 슈가 바디 스크럽 플뢰르 솝올리브영 바디 스크럽

 

플루 제품은 스크럽으로 워낙 유명해서 다들 많이 알더라구요. 일단 뚜껑은 골드색에 용기 디자인이 각져 있어서 그립감이 좋았어요. 향은 올리브영에서 테스트 해보고 구매했어요. 은은한 비누향과 파우더리한 자스민 꽃향이에요. 

 

 

바디스크럽 추천플루 바디스크럽

 

유통기한은 2026.4.5까지로 넉넉해요. 뚜껑 오픈하면 안에 캡이 하나 더 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덜어 쓸 수 있는 수저도 한개 줍니다. 플루 바디 스크럽은 리얼슈가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자극없이 피부 각질 개선, 피부 수분 공급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사용방법은 1. 적당량을 덜어준다.  2. 스크럽을 적당량 덜어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가볍게 마사지 하듯 문질러 준다.  3. 미온수로 씻어낸다.

 

 

 

 

 

 

향기 좋은 바디스크럽저자극 바디스크럽

 

이제 각질제거를 해볼께요. 오일리한 스크럽이여서 피부에 문지를 때 자극이 덜 하더라구요. 스크럽 알갱이는 조금 있는 편이에요. 향은 딱 파우더리한 자스민 꽃향이에요. 전 은은한 꽃향을 선호해서 향은 만족스러웠어요.

 

 

내돈내산올리브영 세일 추천템

 

계속 문지르다 보면 스크럽 알갱이가 작아져요. 전 1분정도 마시지 해주고 씻었어요. 오른쪽 손 사진은 씻고 아무것도 안바른 상태인데 피부가 좀 환해지고 스크럽 했는데 자극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 되는게 너무 맘에 들었어요. 용량도 500g이어서 넉넉하게 쓸 수 있겠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 향으로 구매해보려구요. 플루 퍼퓸드 슈가 바디 스크럽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