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

아이폰14 프로 골드 언박싱 및 마이그레이션(아이폰끼리 데이터 옮기) 방법까지!

tothflv 2023. 5. 27. 00:03
728x90

 

 


 

아이폰14 프로 골드 128기가 언박싱 및 마이그레이션(데이터 옮기기) 방법 

 

 




 

 

 

아이폰11 프로 64기가 사용중이었는데 액정이 깨져서 아이폰15 존버 못하고 14프로 골드로 구매했어요 ㅎㅎ 핸드폰 매장에서 공시지원금 받고 살지, 자급제로 살지 고민 많이 했어요. 매장에서 공시지원금 받고 사면 대부분 비싼 요금제를 이용해야 되더라구요. 차라리 자급제로 구매 후 알뜰 요금제 저렴한걸로 이용하는게 더 나을거 같더라구요. 바로 언박싱 갑니당~~~~~~!!

 

 

 

 


아이폰14 프로 골드 128기가 언박싱

 

아이폰14프로

 

애플 스토어가서 아이폰14 프로 128기가 가격 확인해보니 1,550,000원이었고, 기존에 쓰던 아이폰11 보상 판매가 가능했어요. 쿠팡에서는 11% 할인해서 1,371,750원에 판매하고 5% 카드 할인 받아서 1,317,500원에 구매가능 하더라구요. 그리고 쿠팡도 쓰던 폰 보상판매가 가능해서 바로 쿠팡으로 구매했어요 ㅎㅎ!

 

아이폰14프로 골드

 

로켓와우로 구매해서 구매 당일 저녁에 바로 받았어요! 아이폰 상자가 뽁뽁이에 포장되서 와요. 완충제를 좀 더 채워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ㅎㅎ

 

 

 

 

골드 색상이 진한 골드가 아니고 은은한 골드 컬러에요. 골드만 단독으로 보면 실버로 착각 될 정도로 엄청 은은한 컬러에요. 꼭 애플스토어 방문해서 실제 색상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옆 모습도 보면 아이폰11 프로보다 카툭튀가 훨씬 심해졌네요. 그리고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위, 아래 사이드가 조금 더 진한 골드 컬러에요.

 

컬러 비교를 위해서 아이폰11 프로와 14 프로를 같이 찍어 봤어요! 보정 아에 안하고 일반 카메라로 찍었어요. 왼쪽이 11 프로 실버, 오른쪽이 14 프로 골드에요. 같이 두고 보니 색상 차이 보이시나요? 너무 진한 골드색이었으면 촌스러웠을꺼 같아요. ㅎㅎ

 

 

 

 

영상으로도 찍어봤으니 색상 확인해 보세요. 전 은은한 컬러라서 넘 맘에 들어요.!! 고민하지 말고 더 빨리 살껄 그랬네요 ㅎㅎㅎㅎ

 

 

 

 

 

구성품은 충전케이블, 유심핀, 애플스티커,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어댑터가 없는게 아쉬워요..ㅠㅠ

 

 

 

 

 

 


마이그레이션으로 데이터 옮기기

 

 

 

아이폰14 프로

 

전 어플이 많아서 마이그레이션 하는데 4시간 정도 걸렸어요.. 첫번째로 기존 아이폰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하고 블루투스를 켠 상태로 새로운 아이폰의 전원을 켜요. 

 

 

 

 

 

그리고 언어, 국가 등을 선택해줍니다. 기본 설정이 끝나면 새로운 아이폰에 빠른 시작이 뜨고, 기존에 사용중이었던 아이폰을 새폰 옆에 두면 새로운 아이폰 설정이 뜹니다. 계속하려면 잠금 해제하기로 진행하면 되요.

 

 

새 아이폰에 뜬 파란색 이미지를 기존에 사용중인 아이폰에 뜬 원안에 맞추면 됩니다. 그리고 안내에 따라 페이스아이디, 비번설정 등을 진행합니다. 

 

 

 

 

 

설정이 끝나고 어플들이 옮겨지기 시작했어요. 어플이 많을수록 오래 걸리니까 꼭 핸드폰 충전하면서 진행하세요.

 

 

전 어플 및 모든 데이터가 옮겨지는데 총 4시간 정도 소요됐어요.

 

 

 

 

 

전송이 완료되면 새아이폰 전원이 자동으로 꺼졌다 켜집니다. 사용중이었던 아이폰은 편하신대로 초기화하면 됩니다. 아이폰끼리 데이터 옮기는 마이그레이션 하는 분들 도움 되셨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