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올리브영 추천템 저자극 각질제거제 닥터지 필링젤 사용후기

tothflv 2023. 5. 19. 00:27
728x90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사용후기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피지랑 유분이 많이 생기면서 화장도 들뜨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올리브영에서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구매해보고 내돈내산 후기 알려드릴께요! 

 

 

 

 

120g + 60g + 닥터지 비타민D 데일리 로션 2ml 세트 기획 상품으로구매했어요. 60g은 여행갈 때 들고 가기 좋은 용량이에요. 식물 유래 셀룰로오스가 각질을 매끄럽게 제거해주는 고마쥬 필링젤이고, 프로 비타민D 함유 올인원 로션을 같이 사용하면 더 촉촉하게 수분보습을 할수 있다고 해요. 

 

 

 

 

 

사용방법은 세안 후 젖은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 다음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깨끗이 씻어내면 됩니당ㅎㅎ 그리고 1회 사용 후 피부톤, 피부결 개선 인체적용시험 완료 및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되었다고 해요!

 

 

 

 

 

손등에 덜은 후 1분정도 부드럽게 문질렀더니 때처럼 뭉처지면서 각질제거가 되더라구요. 다른 제품 중에서는 알갱이가 있거나 너무 자극적이게 밀리면서 세수하고 나면 많이 건조해지고 가끔 따가울 때가 있었는데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그런 자극없이 순해서 좋았어요. 너무 자극없이 각질제거가 안되도 문제인데 마시지할 때 살짝 각질이 뭉치면서 밀리는 느낌이 들어서 자극없이 각질제거가 되서 만족스러웠어요.  당분간은 닥터지 필링젤만 쓰려구요 ㅎㅎ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구매 고민하시는 분은 참고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