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

[내돈내산] 락티브 유기농 밀크씨슬 실리마린 후기

tothflv 2022. 10. 29. 19:44
728x90

- 밀크씨슬이란?

 

꽃 색깔은 보라색이며 잎은 넓은 모양으로, 하얀 반점과 정맥이 있어요. 흰무늬 엉겅퀴의 잎을 빻으면 우유 같은 수액이 나오는데 밀크씨슬이라는 이름은 여기서 유래되었다고 해요. 또한 이 식물의 씨앗에는 간 건강에 좋은 실리마린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요. 

 

 

- 밀크씨슬 효능

 

밀크씨슬에는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실리마린은 손상된 간세포를 재생하고 간세포의 외부막을 튼튼하게 보호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술이나 다양한 독성 물질로 인한 간세포의 손상을 막고 세포를 재생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실리마린은 해독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 글루타치온 성분을 증가시켜 간 기능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 밀크씨슬 고르는 법

 

영양제는 원료를 농축해 만들기 때문에 잔류 농약에 대한 우려가 더 클 수밖에 없어요. 따라서 잔류 농약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하기 위해선 유기농 원료가 사용된 제품으로 고르는 것이 바람직하고 유기농 밀크시슬 제품은 겉면에 유기 가공 인증 마크가 부착되어 있으므로 쉽게 구분이 가능해요.

아울러 화학부형제 함유 여부도 눈여겨봐야 해요. 화학부형제란 생산성 향상과 제품 안정화를 위해 첨가하는 화학 성분으로 원료 가루가 기계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하고 타블렛 표면을 매끄럽게 코팅하는 역할을 하고 대표적인 화학부형제 성분으로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HPMC)등이 있어요.

이러한 화학부형제가 체내 들어오게 되면 간에서 이를 해독해야 하므로, 화학부형제가 함유된 밀크씨슬을 섭취할 경우 오히려 간에 과부하가 올 수 있기 때문에 제조과정에서 화학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 골라야 해요.

 

 

- 락티브 유기농 밀크씨슬 실리마린 구입 이유 및 후기

 

퇴근하고 집에 오면 피곤해서 바로 잠드는 경우가 부쩍 늘어나서 피곤함을 개선하고자 밀크씨슬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온라인으로 시중에 있는 밀크씨슬 제품을 많이 찾아봤는데 1. 유기농 제품이고 2. 화학부형제가 함유되지 않았고 3. 개별로 포장된 제품이 좋다고 해요. 그래서 전 [락티브] 간에 좋은 유기농 밀크씨슬 실리마린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오은영박사님께서 성분배합개발자인 제품이어서 더 신뢰가 갔던거 같아요. 엄청 드라마틱한 피로감 개선 효과가 있었던거는 아니지만 아침에는 좀 덜 피로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개별포장 되있어서 가방에 넣어다니기 편했고 주변에 피곤해보이는 지인이 있을 때 챙겨주기에도 편했어요.

728x90

 

- 섭취방법

 

1일 1회,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돼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입니다.

 

 

- 밀크씨슬 부작용

 

밀크씨슬을 과다하게 섭취할 경우 설사나 구토, 복통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권장량만 섭취해야 되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작용을 하여 자궁암, 자궁근종 등 질환이 있다면 복용을 삼가고, 임산부 역시 먹지 않는 것을 추천 한다고 해요.

 

728x90